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654]
Re: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열씸!
[
cappuccino
]
971 읽음
2005-06-20
21:08
므하핫... 물론 상용에 이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대신... 제가 짰다고만 하지 말아주세요....(야기되는 모든 문제를 책임질 수 없습니다)
즉석(한시간 남짓?)날림코드 니까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8015
+
-
관련 글 리스트
40552
[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251
2005/06/14
40555
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204
2005/06/14
40556
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380
2005/06/14
40557
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84
2005/06/14
40558
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016
2005/06/14
40594
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08
2005/06/16
40598
Re: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044
2005/06/16
40604
[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열씸!
1109
2005/06/17
40621
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소리바람.OJ
970
2005/06/17
40654
Re: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열씸!
971
2005/06/20
40608
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짐승이지롱
1028
2005/06/17
40600
Re:Re: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03
2005/06/16
40559
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950
2005/06/1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