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621] 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소리바람.OJ [phonon] 969 읽음    2005-06-17 15:39
윽~

비슷한 기능을 구현하고 있었는데 먼저 하셨군요.
저보다 훨씬 잘 만드셨습니다.
좋은 소스를 감사히 받겠습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상용에 이용해도 되나요?


건승을 빕니다.


열씸! 님이 쓰신 글 :
: 아주 게으른 예제를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 256색 이미지를 하나 열고
: 마우스로 드래그 해서 사각 선택 영역을 잡은 다음
: (이때 키보드 화살표키로 이동이나, 컨트롤 화살표키로 선택영역 크기조절, 마우스 드래그로 선택영역 이동이 가능합니다)
: 저장하면 해당 Bit Depth 로 저장되는 예제입니다.
: 소스, 실행화일 통째로 드립니다.
:
: 열심히 공부하세요.
:
: p.s. 졸속 코드인만큼 몇 군데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확인된 버그는 수정하였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552 [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250 2005/06/14
40555     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204 2005/06/14
40556         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380 2005/06/14
40557             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83 2005/06/14
40558                 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016 2005/06/14
40594                     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08 2005/06/16
40598                         Re: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043 2005/06/16
40604                             [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열씸! 1109 2005/06/17
40621                                 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소리바람.OJ 969 2005/06/17
40654                                     Re: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열씸! 971 2005/06/20
40608                                 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짐승이지롱 1027 2005/06/17
40600                             Re:Re: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02 2005/06/16
40559                     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950 2005/06/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