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윽~
비슷한 기능을 구현하고 있었는데 먼저 하셨군요.
저보다 훨씬 잘 만드셨습니다.
좋은 소스를 감사히 받겠습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상용에 이용해도 되나요?
건승을 빕니다.
열씸! 님이 쓰신 글 :
: 아주 게으른 예제를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 256색 이미지를 하나 열고
: 마우스로 드래그 해서 사각 선택 영역을 잡은 다음
: (이때 키보드 화살표키로 이동이나, 컨트롤 화살표키로 선택영역 크기조절, 마우스 드래그로 선택영역 이동이 가능합니다)
: 저장하면 해당 Bit Depth 로 저장되는 예제입니다.
: 소스, 실행화일 통째로 드립니다.
:
: 열심히 공부하세요.
:
: p.s. 졸속 코드인만큼 몇 군데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확인된 버그는 수정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