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604]
[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열씸!
[
cappuccino
]
1108 읽음
2005-06-17
01:35
4Beast.zip
273.9KB
아주 게으른 예제를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256색 이미지를 하나 열고
마우스로 드래그 해서 사각 선택 영역을 잡은 다음
(이때 키보드 화살표키로 이동이나, 컨트롤 화살표키로 선택영역 크기조절, 마우스 드래그로 선택영역 이동이 가능합니다)
저장하면 해당 Bit Depth 로 저장되는 예제입니다.
소스, 실행화일 통째로 드립니다.
열심히 공부하세요.
p.s. 졸속 코드인만큼 몇 군데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확인된 버그는 수정하였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7911
+
-
관련 글 리스트
40552
[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250
2005/06/14
40555
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204
2005/06/14
40556
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380
2005/06/14
40557
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83
2005/06/14
40558
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016
2005/06/14
40594
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08
2005/06/16
40598
Re: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043
2005/06/16
40604
[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열씸!
1108
2005/06/17
40621
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소리바람.OJ
969
2005/06/17
40654
Re: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열씸!
971
2005/06/20
40608
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짐승이지롱
1027
2005/06/17
40600
Re:Re: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02
2005/06/16
40559
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950
2005/06/1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