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58]
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
wildbeast
]
1015 읽음
2005-06-14
18:04
http://mfiles.naver.net/9440a0786d3658ebc193/data12/2005/6/14/50/Untitled-1.bmp
이곳에 16색 bmp 를 올려 두었습니다....
분명히 윈도우 기본 16색이 아닌데요.....
빌더에서 저장하면 색들이 변해서 저장이 되더라구요 ㅠ_ㅠ
bmp 를 아예 처음부터 조립하는방법도 있겠습니다만....
일단 다른방법이 있지 않을까 알아보는 중이지요
답변 감사 합니다 ^_^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7843
+
-
관련 글 리스트
40552
[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250
2005/06/14
40555
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204
2005/06/14
40556
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380
2005/06/14
40557
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83
2005/06/14
40558
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015
2005/06/14
40594
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08
2005/06/16
40598
Re: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043
2005/06/16
40604
[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열씸!
1108
2005/06/17
40621
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소리바람.OJ
969
2005/06/17
40654
Re: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열씸!
971
2005/06/20
40608
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짐승이지롱
1027
2005/06/17
40600
Re:Re: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02
2005/06/16
40559
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949
2005/06/1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