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52] [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wildbeast] 1250 읽음    2005-06-14 16:58
256 팔레트 문제는 해결을 했습니다만...

256 색상으로 된 이미지의 일부분을 잘라서 저장할때
잘린 부분이 16색 이하로 되어있을경우 pf4bit 로 저장을 하려 하는데...

윈도우 기본 16색으로 저장이 되는듯 하네요...

16색으로 저장할때 색상을 강제로 지정을 하던가 아니면 원본색상대로 저장하게할 방법은
없는지요?

고수님들의 멋진답변을 기다립니다. >_<

+ -

관련 글 리스트
40552 [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250 2005/06/14
40555     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204 2005/06/14
40556         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380 2005/06/14
40557             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83 2005/06/14
40558                 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016 2005/06/14
40594                     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08 2005/06/16
40598                         Re: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짐승이지롱 1043 2005/06/16
40604                             [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열씸! 1109 2005/06/17
40621                                 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소리바람.OJ 970 2005/06/17
40654                                     Re: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열씸! 971 2005/06/20
40608                                 Re:[답변] 수고가 많습니다. 짐승이지롱 1027 2005/06/17
40600                             Re:Re: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1102 2005/06/16
40559                     Re:Re:Re:Re:Re:[질문] bmp 를 잘라서 저장할때 색상 감소시키기.. 소리바람.OJ 950 2005/06/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