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77] Re:Re: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Mr.2 [] 1199 읽음    2007-10-22 18:32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죄송 하지만 이 프로그램 소스는 이미 누군가에 의해
: 손이 탄 흔적이 여기저기 보입니다.
:
: 제가 이런거 수정해 줄 만큼 한가하지도 않고 볼랜드포럼에서는
: 남의 숙제는 해주지 않습니다. 그게 암묵적인 철칙으로 되어 있는 것으로 압니다.
:
: 아울러 죄송하지만(?) 이 소스는 수정해 줄 수 없습니다.
: 비록 내가 만들기는 했어도 다른 사람에 의해 여기저기 손이간 이런 프로그램은
: 다시 하기 싫거든요...
:
: 그리고 메일 보내지 마세요.. 저것 제 메일 아니고 그냥 임의로 적어 놓은 겁니다.


아... 죄송합니다.(__

전 그런것도 모르고 ... 도저히 답이 없어서 이렇게 글을 남겼는데

프로그래머님들한테 그런 철칙이 있었는지 몰랐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상태에서 그냥 무턱대고 사버려서 -_-; 이렇게 될질은 몰랐거든요

내일까지 완료해서 제출해야 졸업이 가능한데 멋 모르고 구입했다가 완전..... 하여튼 죄송합니다..

답변 남겨주신거 감사해요...

+ -

관련 글 리스트
50960 C++ ㅡㅡ; 이거참 볼랜드?? Mr.2 1446 2007/10/20
50972     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나그네 1337 2007/10/22
50973         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Mr.2 1262 2007/10/22
50976             Re: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나그네 1253 2007/10/22
50977                 Re:Re: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Mr.2 1199 2007/10/22
50974             이런... 넘 구차한 변명이 아닌가 합니다만...ㅡ.ㅡa(냉무) 정성훈.해미 1163 2007/10/22
50975                 죄송 ㅡㅡ; (저도 너무 구차한 변명이라고 생각합니다 ㅜㅜ) Mr.2 1252 2007/10/22
50962     Re:C++ ㅡㅡ; 이거참 볼랜드?? 새하 1415 2007/10/21
50964         Re:Re:C++ ㅡㅡ; 이거참 볼랜드?? Mr.2 1221 2007/10/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