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죄송 하지만 이 프로그램 소스는 이미 누군가에 의해
: 손이 탄 흔적이 여기저기 보입니다.
:
: 제가 이런거 수정해 줄 만큼 한가하지도 않고 볼랜드포럼에서는
: 남의 숙제는 해주지 않습니다. 그게 암묵적인 철칙으로 되어 있는 것으로 압니다.
:
: 아울러 죄송하지만(?) 이 소스는 수정해 줄 수 없습니다.
: 비록 내가 만들기는 했어도 다른 사람에 의해 여기저기 손이간 이런 프로그램은
: 다시 하기 싫거든요...
:
: 그리고 메일 보내지 마세요.. 저것 제 메일 아니고 그냥 임의로 적어 놓은 겁니다.
아... 죄송합니다.(__
전 그런것도 모르고 ... 도저히 답이 없어서 이렇게 글을 남겼는데
프로그래머님들한테 그런 철칙이 있었는지 몰랐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상태에서 그냥 무턱대고 사버려서 -_-; 이렇게 될질은 몰랐거든요
내일까지 완료해서 제출해야 졸업이 가능한데 멋 모르고 구입했다가 완전..... 하여튼 죄송합니다..
답변 남겨주신거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