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하 님이 쓰신 글 :
: Mr.2 님이 쓰신 글 :
: : 오늘 여기저기 글을 많이 남기네요
: :
: : 어찌보면 간단할것 같은데 뭘 모르니깐 세상에서 젤 어려운거 같아요
: :
: : C++ 첨부했는데.. 실행프로그램 실행면 무슨 주문메뉴창 뜨는데..
: :
: : 그게서 상부에 글귀를 하나 더 추가 할려고 합니다..(그외 기타사항도 있는데... 1~14번 메뉴에 목록입력 고정이런거
:
:
: 무슨 글을 추가하시려고 하나요????
:
:
:
: ㅜㅜ)
: : 뒤에는 사항을 알아야 할 것 같아서..
: :
: : 어찌 하는지 전혀 모릅니다... 오죽 답답하면 여기에 글을 남기겠습니까?
: :
: : 하는 방법좀 보시고 조금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메일: notice21@naver.com
-----------------------------------------------------------------------------------------------
" 메카트로닉스공학과 " <~~~ 요 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