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성훈.해미 님이 쓰신 글 :
: Mr.2 님이 쓰신 글 :
: :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 : 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 : : 이런 소스가 돌아다니는 걸 보니 이것 받아서 조금 수정해서
: : : 다른 사람에게 팔아 먹고 있는거 같아서 씁쓸합니다.
: : : 이런거 팔면서 자신이 만들었다고 하면서 팔까요???
: :
: :
: :
: : ㅜㅜ 도와주세용 저는 이거 수정도 못합니다...
: :
: : 한번 열심히 배워 보고싶은 맘은 있지만 직당댕기고 학교댕길라고 하니
: :
: : 님 메일로 관련내용 보냈는데 보시고 수정좀 부탁드려도 될런지..
: :
: : ..부탁좀 드릴께요
-------------------------------------------------
죄송 ㅡㅡ 졸작완료 시점을 2주남겨놓고 급변경한지라 ..
사실 C에 대해 전혀 모릅니다.. 걍 한번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