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60] C++ ㅡㅡ; 이거참 볼랜드??
Mr.2 [] 1446 읽음    2007-10-20 19:07
오늘 여기저기 글을 많이 남기네요

어찌보면 간단할것 같은데 뭘 모르니깐 세상에서 젤 어려운거 같아요

C++ 첨부했는데.. 실행프로그램 실행면 무슨 주문메뉴창 뜨는데..

그게서 상부에 글귀를 하나 더 추가 할려고 합니다..(그외 기타사항도 있는데... 1~14번 메뉴에 목록입력 고정이런거 ㅜㅜ)
뒤에는 사항을 알아야 할 것 같아서..

어찌 하는지 전혀 모릅니다... 오죽 답답하면 여기에 글을 남기겠습니까?

하는 방법좀 보시고 조금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notice21@naver.com

+ -

관련 글 리스트
50960 C++ ㅡㅡ; 이거참 볼랜드?? Mr.2 1446 2007/10/20
50972     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나그네 1337 2007/10/22
50973         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Mr.2 1262 2007/10/22
50976             Re: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나그네 1254 2007/10/22
50977                 Re:Re: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Mr.2 1200 2007/10/22
50974             이런... 넘 구차한 변명이 아닌가 합니다만...ㅡ.ㅡa(냉무) 정성훈.해미 1163 2007/10/22
50975                 죄송 ㅡㅡ; (저도 너무 구차한 변명이라고 생각합니다 ㅜㅜ) Mr.2 1252 2007/10/22
50962     Re:C++ ㅡㅡ; 이거참 볼랜드?? 새하 1415 2007/10/21
50964         Re:Re:C++ ㅡㅡ; 이거참 볼랜드?? Mr.2 1222 2007/10/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