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76] Re: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나그네 [] 1253 읽음    2007-10-22 18:25
죄송 하지만 이 프로그램 소스는 이미 누군가에 의해
손이 탄 흔적이 여기저기 보입니다.

제가 이런거 수정해 줄 만큼 한가하지도 않고 볼랜드포럼에서는
남의 숙제는 해주지 않습니다. 그게 암묵적인 철칙으로 되어 있는 것으로 압니다.

아울러 죄송하지만(?) 이 소스는 수정해 줄 수 없습니다.
비록 내가 만들기는 했어도 다른 사람에 의해 여기저기 손이간 이런 프로그램은
다시 하기 싫거든요...

그리고 메일 보내지 마세요.. 저것 제 메일 아니고 그냥 임의로 적어 놓은 겁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960 C++ ㅡㅡ; 이거참 볼랜드?? Mr.2 1446 2007/10/20
50972     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나그네 1337 2007/10/22
50973         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Mr.2 1262 2007/10/22
50976             Re: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나그네 1253 2007/10/22
50977                 Re:Re: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Mr.2 1200 2007/10/22
50974             이런... 넘 구차한 변명이 아닌가 합니다만...ㅡ.ㅡa(냉무) 정성훈.해미 1163 2007/10/22
50975                 죄송 ㅡㅡ; (저도 너무 구차한 변명이라고 생각합니다 ㅜㅜ) Mr.2 1252 2007/10/22
50962     Re:C++ ㅡㅡ; 이거참 볼랜드?? 새하 1415 2007/10/21
50964         Re:Re:C++ ㅡㅡ; 이거참 볼랜드?? Mr.2 1221 2007/10/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