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72]
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나그네
[
]
1338 읽음
2007-10-22
14:52
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이런 소스가 돌아다니는 걸 보니 이것 받아서 조금 수정해서
다른 사람에게 팔아 먹고 있는거 같아서 씁쓸합니다.
이런거 팔면서 자신이 만들었다고 하면서 팔까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9440
+
-
관련 글 리스트
50960
C++ ㅡㅡ; 이거참 볼랜드??
Mr.2
1448
2007/10/20
50972
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나그네
1338
2007/10/22
50973
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Mr.2
1263
2007/10/22
50976
Re: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나그네
1255
2007/10/22
50977
Re:Re: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Mr.2
1201
2007/10/22
50974
이런... 넘 구차한 변명이 아닌가 합니다만...ㅡ.ㅡa(냉무)
1165
2007/10/22
50975
죄송 ㅡㅡ; (저도 너무 구차한 변명이라고 생각합니다 ㅜㅜ)
Mr.2
1254
2007/10/22
50962
Re:C++ ㅡㅡ; 이거참 볼랜드??
새하
1417
2007/10/21
50964
Re:Re:C++ ㅡㅡ; 이거참 볼랜드??
Mr.2
1223
2007/10/2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