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74] 이런... 넘 구차한 변명이 아닌가 합니다만...ㅡ.ㅡa(냉무)
정성훈.해미 [sage5nor] 1163 읽음    2007-10-22 17:54
Mr.2 님이 쓰신 글 :
: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 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 : 이런 소스가 돌아다니는 걸 보니 이것 받아서 조금 수정해서
: : 다른 사람에게 팔아 먹고 있는거 같아서 씁쓸합니다.
: : 이런거 팔면서 자신이 만들었다고 하면서 팔까요???
:
:
:
: ㅜㅜ  도와주세용  저는 이거 수정도 못합니다... 
:
: 한번 열심히 배워 보고싶은 맘은 있지만 직당댕기고 학교댕길라고 하니
:
: 님 메일로 관련내용 보냈는데 보시고 수정좀 부탁드려도 될런지..
:
: ..부탁좀 드릴께요

+ -

관련 글 리스트
50960 C++ ㅡㅡ; 이거참 볼랜드?? Mr.2 1447 2007/10/20
50972     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나그네 1337 2007/10/22
50973         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Mr.2 1262 2007/10/22
50976             Re: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나그네 1254 2007/10/22
50977                 Re:Re:Re:소스를 보니 제가 예전에 짜준 프로그램이네요.. Mr.2 1200 2007/10/22
50974             이런... 넘 구차한 변명이 아닌가 합니다만...ㅡ.ㅡa(냉무) 정성훈.해미 1163 2007/10/22
50975                 죄송 ㅡㅡ; (저도 너무 구차한 변명이라고 생각합니다 ㅜㅜ) Mr.2 1253 2007/10/22
50962     Re:C++ ㅡㅡ; 이거참 볼랜드?? 새하 1415 2007/10/21
50964         Re:Re:C++ ㅡㅡ; 이거참 볼랜드?? Mr.2 1222 2007/10/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