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98]
Re: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
]
954 읽음
2006-05-10
02:06
이상한건여 레코드는 제한이 안걸리는데
필드는 최대필드수가 걸려있는거 같아염..
바로전에 보내드린 실행화일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레코드수가 필드수모다 훨씬만아서
조금 줄여봤거든여 레코드수를 반으로 ... 그래도 필드에서 읽어들이는 수는 같은거 보니
필드수에 제한이 걸려있나봐여...
더도말고 한 40개의 필드만 지원되면돼는뎅...
아시는분 답변좀....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155
+
-
관련 글 리스트
44651
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333
2006/04/28
44652
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1
2006/04/28
44662
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124
2006/04/29
44663
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7
2006/04/29
44669
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82
2006/04/30
44670
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206
2006/04/30
44671
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27
2006/04/30
44681
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093
2006/05/01
44798
Re: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54
2006/05/1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