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98] Re: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 954 읽음    2006-05-10 02:06
이상한건여 레코드는 제한이 안걸리는데

필드는 최대필드수가 걸려있는거 같아염..

바로전에 보내드린 실행화일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레코드수가 필드수모다 훨씬만아서

조금 줄여봤거든여 레코드수를 반으로 ... 그래도 필드에서 읽어들이는 수는 같은거 보니

필드수에 제한이 걸려있나봐여...

더도말고 한 40개의 필드만 지원되면돼는뎅...

아시는분 답변좀....

+ -

관련 글 리스트
44651 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333 2006/04/28
44652     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1 2006/04/28
44662         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124 2006/04/29
44663             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7 2006/04/29
44669                 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82 2006/04/30
44670                     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206 2006/04/30
44671                         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27 2006/04/30
44681                             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093 2006/05/01
44798                                 Re: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54 2006/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