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러라는게 무엇을 뜻하는지요?
컴파일은 되는데 링크가 않된다는 건가요?
아니면 링크도 되서 실행파일이 만들어지는데..
실행하다가 에러가 난다는건가요?
아니면 실행은 했는데.. 데이터가 나오지 않는다는건가요?
좀더 정확한 내용을 올려주셔야 될듯 하군요.
올리신 파일은 다시 받아서 제가 테스트 해보니까 아무런 문제가 없답니다.
ball... 님이 쓰신 글 :
: 님말대로 엑셀에 범위를 정하구 이름을 하니깐 테이블연결이 되네여
:
: 방식은 위에서 애기한것처럼 간단하게 만들었구 컴파일러상에서 조인까직은 되거든여...
:
: 그런데 문제가 .... 컴파일을 돌리면 실행화이만들면서 에러가 자꾸떠여....
:
: 프로잭트상에서는 연결이 되는데 이상하게 컴파일돌리면 말썽이네염....
:
: 다시 압축파일로 만들어 올릴께염... 좀 봐주세염.... 넘 다갈켜달라구하는거 같아서 죄성해여...
:
: 즐프염....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올린파일 받아 보니까 문제는 Excel 파일 입니다.
: : Excel Sheet에 database 에서 인식할 수 있도록 테이블을 넣어 주셔야 합니다.
: : 방법을 알려드를께요..
: :
: : 1.일단 Excel 파일을 열고
: : 2.A1 부터 D23 까지 (만약 해당 테이블이 그 구간에 데이터가 있다면) 박스를 씌우시고
: : 3. Excel 의 툴바 왼쪽 가장밑에 입력 하는데 있죠? (거기에 Cell 번호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거기에 원하시는
: : 테이블명을 넣습니다.
: : 4. ADO 로 연결하시고 Table 명에 3번에서 입력한 테이블 이름 넣으시면 됩니다.
: :
: : 한번 해보시고 않되면 리플여..
: :
: :
: : ball... 님이 쓰신 글 :
: : : 강 압축풀어보시면 아시겠지만 간단히 엑셀파일을 불러들어와서 디비그리드에
: : :
: : : 뿔리려는것뿐인데
: : :
: : : sql문에서 자꾸 활성화가 안되여
: : :
: : : 모가 문제인지 고수님들 조언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