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린파일 받아 보니까 문제는 Excel 파일 입니다.
Excel Sheet에 database 에서 인식할 수 있도록 테이블을 넣어 주셔야 합니다.
방법을 알려드를께요..
1.일단 Excel 파일을 열고
2.A1 부터 D23 까지 (만약 해당 테이블이 그 구간에 데이터가 있다면) 박스를 씌우시고
3. Excel 의 툴바 왼쪽 가장밑에 입력 하는데 있죠? (거기에 Cell 번호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거기에 원하시는
테이블명을 넣습니다.
4. ADO 로 연결하시고 Table 명에 3번에서 입력한 테이블 이름 넣으시면 됩니다.
한번 해보시고 않되면 리플여..
ball... 님이 쓰신 글 :
: 강 압축풀어보시면 아시겠지만 간단히 엑셀파일을 불러들어와서 디비그리드에
:
: 뿔리려는것뿐인데
:
: sql문에서 자꾸 활성화가 안되여
:
: 모가 문제인지 고수님들 조언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