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52] 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dooly386] 1140 읽음    2006-04-28 10:52
올린파일 받아 보니까 문제는 Excel 파일 입니다.
Excel Sheet에 database 에서 인식할  수 있도록 테이블을 넣어 주셔야 합니다.
방법을 알려드를께요..

1.일단 Excel 파일을 열고
2.A1 부터 D23 까지 (만약 해당 테이블이 그 구간에 데이터가 있다면) 박스를 씌우시고
3. Excel 의 툴바 왼쪽 가장밑에 입력 하는데 있죠? (거기에 Cell 번호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거기에 원하시는
    테이블명을 넣습니다.
4. ADO 로 연결하시고 Table 명에 3번에서 입력한 테이블 이름 넣으시면 됩니다.

한번 해보시고 않되면 리플여..


ball... 님이 쓰신 글 :
: 강 압축풀어보시면 아시겠지만 간단히 엑셀파일을 불러들어와서 디비그리드에
:
: 뿔리려는것뿐인데
:
: sql문에서 자꾸 활성화가 안되여
:
: 모가 문제인지 고수님들 조언좀........

+ -

관련 글 리스트
44651 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332 2006/04/28
44652     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0 2006/04/28
44662         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123 2006/04/29
44663             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6 2006/04/29
44669                 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81 2006/04/30
44670                     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205 2006/04/30
44671                         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26 2006/04/30
44681                             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092 2006/05/01
44798                                 Re: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54 2006/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