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71]
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
]
926 읽음
2006-04-30
02:28
datatest(3).zip
1.1MB
다시 정리한 파일
모가 잘못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여...
일단 연결은 가능해서 이제 실제 자가 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틀을 만들면서
자료가 될 엑셀파일형식을 만들어서 연결시켰더니 이상없이 돌아가네여..
그런데 다른 문제가 엑셀에서 최대로 불러들일수 있는 테이터 수량이 정해져 있나여??
아니면 조절이 가능한가여??
수량파악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거거든여...
음... 일단 다시 정리된 자료를 함 보내겠습니다...
넘 귀찮게 해드리는건 아닌가 모르겠네염...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6886
+
-
관련 글 리스트
44651
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332
2006/04/28
44652
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1
2006/04/28
44662
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124
2006/04/29
44663
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7
2006/04/29
44669
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81
2006/04/30
44670
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205
2006/04/30
44671
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26
2006/04/30
44681
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093
2006/05/01
44798
Re: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54
2006/05/1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