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69] 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 981 읽음    2006-04-30 00:15
c++빌더에서 ADOQuery1  Active 속성이 활성화가 되서 연걸은 되는데

컴파일돌리면... Run(f9)를 하면 오류가 떠여..

그래서 실행파일에서는 데이타가 나오질 않아여....

그런데 더 웃긴선 만들어진 실행화일만 실행시키면 또 데이터가 나온다는거져....

+ -

관련 글 리스트
44651 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332 2006/04/28
44652     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1 2006/04/28
44662         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124 2006/04/29
44663             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7 2006/04/29
44669                 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81 2006/04/30
44670                     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205 2006/04/30
44671                         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27 2006/04/30
44681                             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093 2006/05/01
44798                                 Re: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54 2006/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