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62] 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 1123 읽음    2006-04-29 03:03
datatest(2).zip 1.1MB 연결까직된 컴파일러에서 에러남..
님말대로 엑셀에 범위를 정하구 이름을 하니깐 테이블연결이 되네여

방식은 위에서 애기한것처럼 간단하게 만들었구 컴파일러상에서 조인까직은 되거든여...

그런데 문제가 .... 컴파일을 돌리면 실행화이만들면서 에러가 자꾸떠여....

프로잭트상에서는 연결이 되는데 이상하게 컴파일돌리면 말썽이네염....

다시 압축파일로 만들어 올릴께염... 좀 봐주세염.... 넘 다갈켜달라구하는거 같아서 죄성해여...

즐프염....


둘리 님이 쓰신 글 :
: 올린파일 받아 보니까 문제는 Excel 파일 입니다.
: Excel Sheet에 database 에서 인식할  수 있도록 테이블을 넣어 주셔야 합니다.
: 방법을 알려드를께요..
:
: 1.일단 Excel 파일을 열고
: 2.A1 부터 D23 까지 (만약 해당 테이블이 그 구간에 데이터가 있다면) 박스를 씌우시고
: 3. Excel 의 툴바 왼쪽 가장밑에 입력 하는데 있죠? (거기에 Cell 번호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거기에 원하시는
:     테이블명을 넣습니다.
: 4. ADO 로 연결하시고 Table 명에 3번에서 입력한 테이블 이름 넣으시면 됩니다.
:
: 한번 해보시고 않되면 리플여..
:
:
: ball... 님이 쓰신 글 :
: : 강 압축풀어보시면 아시겠지만 간단히 엑셀파일을 불러들어와서 디비그리드에
: :
: : 뿔리려는것뿐인데
: :
: : sql문에서 자꾸 활성화가 안되여
: :
: : 모가 문제인지 고수님들 조언좀........

+ -

관련 글 리스트
44651 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332 2006/04/28
44652     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1 2006/04/28
44662         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123 2006/04/29
44663             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7 2006/04/29
44669                 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81 2006/04/30
44670                     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205 2006/04/30
44671                         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26 2006/04/30
44681                             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093 2006/05/01
44798                                 Re: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54 2006/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