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81] 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dooly386] 1092 읽음    2006-05-01 11:48
데이터베이스가 뭐 최대치를 정한다는건 문제가 있겠죠?
문제는 Excel 파일은 데이터 베이스가 아니기 때문에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즉 어떤 table 을 영역을 정해서 설정해야 되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서 자유로울려면 OLE 쪽으로 접근해 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아니면.. Excel to XML 쪽으로 변경을 하셔서 XML 관련 프로그램을 만드는것도 나쁘지는 않군요..
단지 받아 들여서 분석만 하는 기능을 구현하실려면요.

또 다른 방법은 Microsoft Office 2003 에 있는 InfoPath 라는 것을 사용하시는것도 좋을듯 하고요..
InfoPath 는 Office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 차원에서 쉽게 연결하도록 만든 오피스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Office2003을 구입하셨다면 그 안에 다 들어 있습니다..
궂이 프로그래밍을 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ball... 님이 쓰신 글 :
: 모가 잘못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여...
:
: 일단 연결은 가능해서 이제 실제 자가 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틀을 만들면서
:
: 자료가 될 엑셀파일형식을 만들어서 연결시켰더니 이상없이 돌아가네여..
:
: 그런데 다른 문제가 엑셀에서 최대로 불러들일수 있는 테이터 수량이 정해져 있나여??
:
: 아니면 조절이 가능한가여??
:
: 수량파악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거거든여...
:
: 음... 일단 다시 정리된 자료를 함 보내겠습니다...
:
: 넘 귀찮게 해드리는건 아닌가 모르겠네염...

+ -

관련 글 리스트
44651 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332 2006/04/28
44652     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1 2006/04/28
44662         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1123 2006/04/29
44663             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147 2006/04/29
44669                 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81 2006/04/30
44670                     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205 2006/04/30
44671                         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26 2006/04/30
44681                             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둘리 1092 2006/05/01
44798                                 Re:Re:Re:Re:Re:Re:Re: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 ball... 954 2006/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