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는 그냥 printf 써서는 출력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tip에 있는것을 보고 저렇게 만든것인데...
제가 무엇 잘못한것이라도 있나요?
bcb6.0 으로 New Applicaion하고 아무것도 설정 건들지 않고
아래와 같이 코딩했을때 출력되지 않더라구요
#include <stdio.h>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AllocConsole();
printf("adfad");
}
kylix 님이 쓰신 글 :
: printf가 표준출력에 출력을 하기 때문에 GetStdHandle로 표준출력의핸들구해서 WriteFile로 안쓰셔도 됩니다.
: 그냥 printf쓰셔도 별 문제없이 됩니다.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팁 게시판에 있네요..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425
: :
: : AllocConsole 하고..
: : 그냥 printf 하는게 아니었네요.. ㅋㅋ
: : 그러니 printf는 아래와 같이 재정의 해서 쓰면 되겟네요
: :
: : void printf(char * szFormat, ...)
: : {
: : char szBuffer[4097];
: : va_list args;
: :
: : va_start(args, szFormat);
: : vsprintf(szBuffer, szFormat, args);
: : va_end(args);
: :
: : HANDLE hOut;
: : DWORD dwWrite;
: : hOut = GetStdHandle( STD_OUTPUT_HANDLE );
: : WriteFile(hOut,szBuffer,strlen(szBuffer),&dwWrite,NULL);
: : }
: :
: :
: : 한가지 배우네요
: :
: : 그럼..
: :
: :
: :
: : kylix 님이 쓰신 글 :
: : : 그냥 일반 프로젝트로 하세요.
: : :
: : : AllocConsole함수로 콘솔창 하나띄우고, 파일에 입출력하듯이 표준출력(Out)에 출력하시면 됩니다.
: : :
: : : 쩡이 님이 쓰신 글 :
: : : : 빌더에서 실행할 때, 폼을 먼저 닫으면 괜찮은데
: : : : 콘솔창을 먼저 닫으면, CPU창과 함께 무시무시한 메세지를 보이면서 기절해버리네요..
: : : :
: : : : 필요시...
: : : : #define CONSOLE_ONOFF 머..이런 식이라도..
: : : : 사용하고 안하고 가능할까요?
: : : : 잘안되네요.
: : : :
: : : :
: : : :
: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 : : 전에 비슷한 질문에 답변을 드린적이 있는데요....
: : : : :
: : : : : VS처럼 컴파일옵션을 변경해서 하는 방법은 모르겠구요
: : : : :
: : : : : 아래처럼 하면 됩니다 (쬐금 불편하지만..)
: : :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1011
: : : : :
: : : : : 단지 디버깅을 위한것이라면 자료실에 있는 trace같은 것을 이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 : :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343
: : : : :
: : : : : 그럼..
: : : : :
: : : : :
: : : : : 이후승 님이 쓰신 글 :
: : : : : : 안녕하세요..
: : : : : :
: : : : : : Windows Applicaiton 으로 작성된 툴에서,
: : : : : : Stan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를 출력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 : : : : System() 함수를 사용하면 단발성으로 커맨드를 내리고 종료되는데.
: : : : : : 계속적으로 현재 툴의 진행상황을 일반 console application 처럼 같은창에서 출력해야합니다..
: : : : : :
: : : : : :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