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453] 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이후승 [d2uxd2ux] 1348 읽음    2007-12-04 13:40
안녕하세요..

Windows Applicaiton 으로 작성된 툴에서,
Stan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를 출력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System() 함수를 사용하면 단발성으로 커맨드를 내리고 종료되는데.
계속적으로 현재 툴의 진행상황을 일반 console application 처럼 같은창에서 출력해야합니다..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453 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이후승 1348 2007/12/04
51454     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장성호 1459 2007/12/04
51456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실행시킨 동일 콘솔에 출력은 어떻게 해야할지.. 이후승 1514 2007/12/04
51455         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쩡이 1221 2007/12/04
51457             Re: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kylix 1474 2007/12/04
51459                 Re:Re: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장성호 1121 2007/12/04
51460                     Re:Re:Re: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kylix 1188 2007/12/04
51461                         Re:Re:Re:Re:Re:Re: ... Stardard Output (커맨드창)으로 .. 출력...? 장성호 1310 2007/12/04
51466                             Re:Re:Re:Re:Re:Re:Re: ... Stardard Output (커맨드창)으로 .. 출력...? kylix 1254 2007/12/04
51467                                 Re:Re:Re:Re:Re:Re:Re:Re: ..Stardard Output 으로 ... 장성호 1480 2007/12/04
51458                 감사합니다~ 쩡이 1130 2007/12/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