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453]
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이후승
[
d2uxd2ux
]
1348 읽음
2007-12-04
13:40
안녕하세요..
Windows Applicaiton 으로 작성된 툴에서,
Stan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를 출력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System() 함수를 사용하면 단발성으로 커맨드를 내리고 종료되는데.
계속적으로 현재 툴의 진행상황을 일반 console application 처럼 같은창에서 출력해야합니다..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310
+
-
관련 글 리스트
51453
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이후승
1348
2007/12/04
51454
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1459
2007/12/04
51456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실행시킨 동일 콘솔에 출력은 어떻게 해야할지..
이후승
1514
2007/12/04
51455
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쩡이
1221
2007/12/04
51457
Re: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kylix
1474
2007/12/04
51459
Re:Re: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1121
2007/12/04
51460
Re:Re:Re: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kylix
1188
2007/12/04
51461
Re:Re:Re:Re:Re:Re: ... Stardard Output (커맨드창)으로 .. 출력...?
1310
2007/12/04
51466
Re:Re:Re:Re:Re:Re:Re: ... Stardard Output (커맨드창)으로 .. 출력...?
kylix
1254
2007/12/04
51467
Re:Re:Re:Re:Re:Re:Re:Re: ..Stardard Output 으로 ...
1480
2007/12/04
51458
감사합니다~
쩡이
1130
2007/12/0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