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456]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실행시킨 동일 콘솔에 출력은 어떻게 해야할지..
이후승 [d2uxd2ux] 1513 읽음    2007-12-04 16:00
우선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윈App 라도 콘솔에서 실행이 가능하잖아요..
이때 실행시킨 콘솔에 해당 내용을 출력해야하는데,
알려주신 방법으로는 콘솔창이 따로 뜨게되서..

혹시 동일콘솔에 출력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목적은, Windows Script 에서 해당 윈app들을 순차실행하고, 상태를 콘솔창에서 모니터하기 위함입니다..

감사합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전에 비슷한 질문에 답변을 드린적이 있는데요....
:
: VS처럼 컴파일옵션을 변경해서 하는 방법은 모르겠구요
:
: 아래처럼 하면 됩니다  (쬐금 불편하지만..)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1011
:
: 단지 디버깅을 위한것이라면 자료실에 있는 trace같은 것을 이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343
:
: 그럼..
:
:
: 이후승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Windows Applicaiton 으로 작성된 툴에서,
: : Stan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를 출력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 System() 함수를 사용하면 단발성으로 커맨드를 내리고 종료되는데.
: : 계속적으로 현재 툴의 진행상황을 일반 console application 처럼 같은창에서 출력해야합니다..
: :
: :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453 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이후승 1348 2007/12/04
51454     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장성호 1459 2007/12/04
51456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실행시킨 동일 콘솔에 출력은 어떻게 해야할지.. 이후승 1513 2007/12/04
51455         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쩡이 1221 2007/12/04
51457             Re: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kylix 1474 2007/12/04
51459                 Re:Re: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장성호 1121 2007/12/04
51460                     Re:Re:Re: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kylix 1188 2007/12/04
51461                         Re:Re:Re:Re:Re:Re: ... Stardard Output (커맨드창)으로 .. 출력...? 장성호 1310 2007/12/04
51466                             Re:Re:Re:Re:Re:Re:Re: ... Stardard Output (커맨드창)으로 .. 출력...? kylix 1254 2007/12/04
51467                                 Re:Re:Re:Re:Re:Re:Re:Re: ..Stardard Output 으로 ... 장성호 1480 2007/12/04
51458                 감사합니다~ 쩡이 1129 2007/12/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