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454]
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
nasilso
]
1458 읽음
2007-12-04
13:53
전에 비슷한 질문에 답변을 드린적이 있는데요....
VS처럼 컴파일옵션을 변경해서 하는 방법은 모르겠구요
아래처럼 하면 됩니다 (쬐금 불편하지만..)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1011
단지 디버깅을 위한것이라면 자료실에 있는 trace같은 것을 이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343
그럼..
이후승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Windows Applicaiton 으로 작성된 툴에서,
: Stan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를 출력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System() 함수를 사용하면 단발성으로 커맨드를 내리고 종료되는데.
: 계속적으로 현재 툴의 진행상황을 일반 console application 처럼 같은창에서 출력해야합니다..
:
: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311
+
-
관련 글 리스트
51453
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이후승
1348
2007/12/04
51454
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1458
2007/12/04
51456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실행시킨 동일 콘솔에 출력은 어떻게 해야할지..
이후승
1513
2007/12/04
51455
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쩡이
1221
2007/12/04
51457
Re: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kylix
1474
2007/12/04
51459
Re:Re: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1120
2007/12/04
51460
Re:Re:Re:Re:Re:Windows Application 에서 Star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 출력하기....?
kylix
1188
2007/12/04
51461
Re:Re:Re:Re:Re:Re: ... Stardard Output (커맨드창)으로 .. 출력...?
1310
2007/12/04
51466
Re:Re:Re:Re:Re:Re:Re: ... Stardard Output (커맨드창)으로 .. 출력...?
kylix
1254
2007/12/04
51467
Re:Re:Re:Re:Re:Re:Re:Re: ..Stardard Output 으로 ...
1480
2007/12/04
51458
감사합니다~
쩡이
1129
2007/12/0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