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011] Re:디버깅 콘솔창 띄우는 문제인데, 이런 식으로도 가능한가요?
장성호 [nasilso] 1621 읽음    2007-10-24 00:57
저도 한번도 해보지 않았었는데... 하니까 되네요

그냥 console프로젝트로 프로젝트를 시작하시구요
그런 다음  블로그에 글처럼 main에서 WinMain을 호출해주세요

USEFORM("Unit2.cpp", Form1);
//---------------------------------------------------------------------------

WINAPI WinMain(HINSTANCE, HINSTANCE, LPSTR, int)
{
    try
    {
         Application->Initialize();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Form2), &Form2);
         Application->Run();
    }
    catch (Exception &exception)
    {
         Application->ShowException(&exception);
    }
    catch (...)
    {
         try
         {
             throw Exception("");
         }
         catch (Exception &exception)
         {
             Application->ShowException(&exception);
         }
    }
    return 0;
}
int main(int argc, char* argv[])
{
    WinMain(GetModuleHandle(NULL),NULL,NULL,SW_SHOW);
    return 0;
}
//---------------------------------------------------------------------------

이렇게 하면 printf가 콘솔창에 나타나고.. Form도 보입니다.

프로젝트 옵션을 설정해서 위와같이 할수있는지는 ....  찾아보지요
고수님들 아는 분 있으시면....

그럼..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http://blog.naver.com/mysticodoi?Redirect=Log&logNo=140033357279
:
: 찾다보니 이런 방식이 있던데, 꽤 괜찮은 방법 같은데..
:
: 빌더에서 이렇게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0983 디버깅 콘솔창 띄우는 문제인데, 이런 식으로도 가능한가요? DoyongID 1340 2007/10/23
51011     Re:디버깅 콘솔창 띄우는 문제인데, 이런 식으로도 가능한가요? 장성호 1621 2007/10/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