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감사드립니다.
꾸뻑... m--m
kylix 님이 쓰신 글 :
: 그냥 일반 프로젝트로 하세요.
:
: AllocConsole함수로 콘솔창 하나띄우고, 파일에 입출력하듯이 표준출력(Out)에 출력하시면 됩니다.
:
: 쩡이 님이 쓰신 글 :
: : 빌더에서 실행할 때, 폼을 먼저 닫으면 괜찮은데
: : 콘솔창을 먼저 닫으면, CPU창과 함께 무시무시한 메세지를 보이면서 기절해버리네요..
: :
: : 필요시...
: : #define CONSOLE_ONOFF 머..이런 식이라도..
: : 사용하고 안하고 가능할까요?
: : 잘안되네요.
: :
: :
: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 전에 비슷한 질문에 답변을 드린적이 있는데요....
: : :
: : : VS처럼 컴파일옵션을 변경해서 하는 방법은 모르겠구요
: : :
: : : 아래처럼 하면 됩니다 (쬐금 불편하지만..)
: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1011
: : :
: : : 단지 디버깅을 위한것이라면 자료실에 있는 trace같은 것을 이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343
: : :
: : : 그럼..
: : :
: : :
: : : 이후승 님이 쓰신 글 :
: : : : 안녕하세요..
: : : :
: : : : Windows Applicaiton 으로 작성된 툴에서,
: : : : Standard Output (커맨드창) 으로 텍스트를 출력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 : : System() 함수를 사용하면 단발성으로 커맨드를 내리고 종료되는데.
: : : : 계속적으로 현재 툴의 진행상황을 일반 console application 처럼 같은창에서 출력해야합니다..
: : : :
: : : :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