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447] Re:Re:Re:Re:Re:Re:Re:테스트 하려고 코드 작성중입니다.
초보맨 [] 1206 읽음    2007-12-04 06:46
스크립트 함수이름이 들어가겠죠.
"function();"

제 답변은 푸른노래님이 적은 맨 처음 질문인.. 웹페이지의 자바스크립트를 프로그램으로 어떻게
동작시키느냐에 대한 답입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는 검색기능을 만드신다면 앵커를 검색해야 할것입니다.
하지만 대형포털 특히 다음의 경우는 대부분의 링크가 스크립트로 구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앵커검색과 스크립트 둘다 넣어야 모든경우를 다 검색할수 있을거 같네요.
여기에 하나 더 추가한다면 폼 서브밋을 넣어야 할 경우도 있겠네요.

모든게 같은 원리로 접근가능합니다.
링크 클릭의 경우는 구현하셨다고 하니 따로 답변이 필요없을거 같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51419 cppWebBrowser 링크 클릭, 도와주세요 제가 죽어가요.. ㅠㅠ 푸른노래 1309 2007/11/30
51437     Re:cppWebBrowser 링크 클릭, 도와주세요 제가 죽어가요.. ㅠㅠ 초보맨 1440 2007/12/03
51442         Re:Re: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푸른노래 1255 2007/12/04
51443             Re:Re:Re: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초보맨 1411 2007/12/04
51444                 Re:Re:Re:Re:초보맨님이 작성하신 글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푸른노래 1527 2007/12/04
51445                     Re:Re:Re:Re:Re:초보맨님이 작성하신 글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맨 1057 2007/12/04
51446                         Re:Re:Re:Re:Re:Re:테스트 하려고 코드 작성중입니다. 푸른노래 1111 2007/12/04
51447                             Re:Re:Re:Re:Re:Re:Re:테스트 하려고 코드 작성중입니다. 초보맨 1206 2007/12/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