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개발경력 8년차인데.. 이거 땜에 죽어가고 있어요 ㅠㅠ.. 제발 도와 주세요.
도통 감을 못 잡겠습니다.
해결해야 될 문제점
프로그램에서 웹브라우저를 하나 띄웠습니다.
그리고는 예를 들어 네이버에 연결했습니다.
프로그램 폼에 있는 웹브라우저에는 네이버가 나타나겠죠.
이 네이버에 특정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물론 마우스가 아닌 프로그램 코드로 말이죠.
이게 문제점입니다.
mshtml을 이용하면 될 것 같은데 도대체가 감을 못잡겠습니다.
< a href="......URL...." onClick="return gotoPage(.....)" > 링크 < / a >
위와 같은 네이버에 있는 특정 링크 코드의 onclick 자바스크립트를 호출해야 합니다.
도와주세요. 방법이라도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