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이건 제가 확실히 아는거네요.
내가 자세하기 알려드리고 싶지만 지금 저도 죽어가고 있거든요.
직접 코딩까진 해드리진 못하겠지만 (저도 지금 시간이 T_T) 방법은 알려드릴께요.
(저 위에 UDP문제 해결해 주시면 직접 코딩까지 해 드립니다.)
html은 단순히 txt정보지만 웹브라우저는 그걸 읽어서 인스턴스를 만듭니다.
그리고 각 요소는 객체로 접근가능합니다.
COM을 이용하여 접근하시면 됩니다.
TCppWebBrowser 컴포넌트를 쓰겠죠?
(물론 익스플로러로 떠있는 도큐먼트도 제어 가능합니다.)
TCppWebBrowser->Document에서 QueryInterface를 수행하면 웹브라우저 안의 인스턴스에
직접접근할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아마 웹브라우저 파시면 굉장히 잼있을거예요. 별의별걸 다 만들수 있거든요.
나도 한 일년정도는 거기에 파뭍혀 있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