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437] Re:cppWebBrowser 링크 클릭, 도와주세요 제가 죽어가요.. ㅠㅠ
초보맨 [] 1439 읽음    2007-12-03 15:53
아.. 이건 제가 확실히 아는거네요.
내가 자세하기 알려드리고 싶지만 지금 저도 죽어가고 있거든요.
직접 코딩까진 해드리진 못하겠지만 (저도 지금 시간이 T_T) 방법은 알려드릴께요.
(저 위에 UDP문제 해결해 주시면 직접 코딩까지 해 드립니다.)

html은 단순히 txt정보지만 웹브라우저는 그걸 읽어서 인스턴스를 만듭니다.
그리고 각 요소는 객체로 접근가능합니다.

COM을 이용하여 접근하시면 됩니다.
TCppWebBrowser 컴포넌트를 쓰겠죠?
(물론 익스플로러로 떠있는 도큐먼트도 제어 가능합니다.)
TCppWebBrowser->Document에서 QueryInterface를 수행하면 웹브라우저 안의 인스턴스에
직접접근할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아마 웹브라우저 파시면 굉장히 잼있을거예요. 별의별걸 다 만들수 있거든요.
나도 한 일년정도는 거기에 파뭍혀 있었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51419 cppWebBrowser 링크 클릭, 도와주세요 제가 죽어가요.. ㅠㅠ 푸른노래 1308 2007/11/30
51437     Re:cppWebBrowser 링크 클릭, 도와주세요 제가 죽어가요.. ㅠㅠ 초보맨 1439 2007/12/03
51442         Re:Re: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푸른노래 1254 2007/12/04
51443             Re:Re:Re: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초보맨 1411 2007/12/04
51444                 Re:Re:Re:Re:초보맨님이 작성하신 글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푸른노래 1527 2007/12/04
51445                     Re:Re:Re:Re:Re:초보맨님이 작성하신 글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맨 1057 2007/12/04
51446                         Re:Re:Re:Re:Re:Re:테스트 하려고 코드 작성중입니다. 푸른노래 1110 2007/12/04
51447                             Re:Re:Re:Re:Re:Re:Re:테스트 하려고 코드 작성중입니다. 초보맨 1206 2007/12/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