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해 주신 글은 정말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하지만 아래와 같은 방식이라면, 포털 사이트(네이버, 야후, 다음 등)의 에 등록되어 있는 것은 안될 것같습니다.
웹로봇을 제작 중인데, 단순히 자바스크립트를 호출해서는 웹에 등록되어 있는 자바스크립트를 작동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개인적으로 분석결과, 실제 웹브라우져에서 작동하는 것이 가장 안정적이라는 판단이 되어서, 웹로봇이지만,
실제 사람과 같이 특정 단어를 지정하면, 포털 사이트를 모두 돌아다니면서, 클릭, 자료수집, 링크백업, 이미지
백업등을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웹에서 이미지나,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크게 어려울게 없었는데, 생각외로 페이지 이동을 위한 필수인
클릭이 가장 큰 문제가 되더군요.
제가 질문한 것을 모두 자바스크립트를 호출하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웹페이지를 그보다 먼저 HTML 스크립트로 구성되니깐, 링크태그 앙커?태그를 실행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태그 안에 자바스크립트가 모함된다는 생각에서 입니다.
아무튼 감사하구요.. 정말 고맙습니다. 성의 있는 답변에 정말 고맙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P2P 프로그램이라고 하셨는데, 우~~~~~~ 너무 방대해서,
알려는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책을 하나 추천해 드려도 될까요?
가격이 좀 나갑니다. 4만.....원 ㅠㅠ..
하지만, TCP/UDP 기반 프로그램에는 하나 끼고 있어도 괜찮은 책입니다.
소리바다에서 한게임까지
TCP/IP 소켓 프로그래밍
지은이 김정훈, 교학사
초보맨님이 생각하는 채팅(1:1, 1:다) P2P 등의 프로그램에 대해 생각보다 잘 나와있습니다.
^^; 제가 알고 있는 지식도 위 책에 기반해서 이야기할게 뻔하니, 아예 책으로 알려드리는 겁니다.
설명도 잘 나와있어서.. ;;;(광고 절대 아닙니다.)
다른 딱딱한 win32 네트웍프로그래밍 관련 책보다는 괜찮을 겁니다. 전 딱딱한 책 2권 더 있습니다. ㅠㅠ
초보맨 님이 쓰신 글 :
: 음.. 길은 길인데 많이 돌아가셨네요.
: 지름길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애초에 질문이 HTML 안에있는 스크립트를 실행하는것 아니었습니까?
: 단순히 링크를 방문하는것이라면 그 고생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
: 약속대로 코딩해 드립니다.
:
: void __fastcall Tmain_form::execScript(String Script)
: {
: IHTMLDocument2 *HTMLDoc = NULL;
: if(SUCCEEDED(Web->Document->QueryInterface(IID_IHTMLDocument2, (LPVOID*)&HTMLDoc)))
: {
: IHTMLWindow2 *HTMLWin = NULL;
: HTMLDoc->get_parentWindow(&HTMLWin);
:
: if ( HTMLWin )
: {
: TVariant vRetVal;
: HTMLWin->execScript((WideString)Script, (WideString)"JavaScript", &vRetVal);
: HTMLWin->Release();
: }
:
: HTMLDoc->Release();
: }
: }
:
: (Web <-- TCppWebBrowser 컴포넌트 입니다.)
: 간단하죠? ㅋㅋ
:
: 근데 P2P에 대한 노하우가 있으면 좀더 도움 바랍니다.
: 위에 적어주신 내용은 감사합니다만 제가 질문한 요지와는 다른내용인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