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443] Re:Re:Re: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초보맨 [] 1410 읽음    2007-12-04 03:59
음.. 길은 길인데 많이 돌아가셨네요.
지름길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애초에 질문이 HTML 안에있는 스크립트를 실행하는것 아니었습니까?
단순히 링크를 방문하는것이라면 그 고생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약속대로 코딩해 드립니다.

void __fastcall Tmain_form::execScript(String Script)
{
    IHTMLDocument2 *HTMLDoc = NULL;
    if(SUCCEEDED(Web->Document->QueryInterface(IID_IHTMLDocument2, (LPVOID*)&HTMLDoc)))
    {
        IHTMLWindow2 *HTMLWin = NULL;
        HTMLDoc->get_parentWindow(&HTMLWin);

        if ( HTMLWin )
        {
            TVariant vRetVal;
            HTMLWin->execScript((WideString)Script, (WideString)"JavaScript", &vRetVal);
            HTMLWin->Release();
        }

        HTMLDoc->Release();
    }
}

(Web <-- TCppWebBrowser 컴포넌트 입니다.)
간단하죠? ㅋㅋ

근데 P2P에 대한 노하우가 있으면 좀더 도움 바랍니다.
위에 적어주신 내용은 감사합니다만 제가 질문한 요지와는 다른내용인거 같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419 cppWebBrowser 링크 클릭, 도와주세요 제가 죽어가요.. ㅠㅠ 푸른노래 1308 2007/11/30
51437     Re:cppWebBrowser 링크 클릭, 도와주세요 제가 죽어가요.. ㅠㅠ 초보맨 1439 2007/12/03
51442         Re:Re: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푸른노래 1254 2007/12/04
51443             Re:Re:Re: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초보맨 1410 2007/12/04
51444                 Re:Re:Re:Re:초보맨님이 작성하신 글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푸른노래 1527 2007/12/04
51445                     Re:Re:Re:Re:Re:초보맨님이 작성하신 글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맨 1057 2007/12/04
51446                         Re:Re:Re:Re:Re:Re:테스트 하려고 코드 작성중입니다. 푸른노래 1110 2007/12/04
51447                             Re:Re:Re:Re:Re:Re:Re:테스트 하려고 코드 작성중입니다. 초보맨 1206 2007/12/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