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야~!
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다른 Control들의 Align 속성은 많이 사용하지만
Form의 Align속성은 사용해보질 않아서 몰랐는데..
테스트해보구 앞으로 잘 이용해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그럼..
쩡이 님이 쓰신 글 :
: 이렇게 하면 좀 쉽죠...
:
: //고정
: Form1->Align= alCustom;
: //해제
: Form1->Align= alNone;
:
:
: 호영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혹시 메인폼의 창이 고정되어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요..
: : 메인 폼 내부에 있는 버튼등은 동작하는 상태에서 틀만 고정되게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어플리케이션 내부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동안이든 아님 처음부터이든 창의 틀이 고정되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 :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