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하면 좀 쉽죠...
//고정
Form1->Align= alCustom;
//해제
Form1->Align= alNone;
호영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혹시 메인폼의 창이 고정되어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요..
: 메인 폼 내부에 있는 버튼등은 동작하는 상태에서 틀만 고정되게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어플리케이션 내부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동안이든 아님 처음부터이든 창의 틀이 고정되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