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259]
창틀 고정 관련 질문 입니다.
호영
[
commuse
]
1481 읽음
2007-11-14
17:49
안녕하세요..
혹시 메인폼의 창이 고정되어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요..
메인 폼 내부에 있는 버튼등은 동작하는 상태에서 틀만 고정되게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어플리케이션 내부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동안이든 아님 처음부터이든 창의 틀이 고정되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9961
+
-
관련 글 리스트
51259
창틀 고정 관련 질문 입니다.
호영
1481
2007/11/14
51271
Re:창틀 고정 관련 질문 입니다.
쩡이
1421
2007/11/15
51272
Re:Re:창틀 고정 관련 질문 입니다.
1414
2007/11/15
51260
Re:창틀 고정 관련 질문 입니다.
1326
2007/11/14
51266
Re:Re:창틀 고정 관련 질문 두번째 입니다.
호영
1264
2007/11/15
51268
Re:Re:Re:창틀 고정 관련 질문 두번째 입니다.
1287
2007/11/15
51270
Re:Re:Re:Re:창틀 고정 관련 질문 두번째 입니다.
호영
1379
2007/11/15
51264
Re:Re:창틀 고정 관련 질문 입니다.
호영
1279
2007/11/1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