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092] 죄송합니다.. 급한마음에..
재일이 [x4080973] 1285 읽음    2007-10-30 10:48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그러면 한글os와 영문 os를 깐 컴퓨터를 2대 준비해서 양쪽에 초기상태에서 설치해보세요[빌더나 컴포넌트가 없는상태로]
: 다른분 이야기 대로 필요한 콤포넌트나 라이브러리 가 빠져서 라면 에러메시지가 나옵니다

------------------------------------------------------------------------------------------------

죄송합니다. 제가 급한 마음에 필요한 라이브러리를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설치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프로그램을 실행하다보니...

금목암님 조언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질문을 올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입니다.

답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077 영문OS에서 프로그램 실행 문제 재일이 1192 2007/10/29
51086     Re:영문OS에서 프로그램 실행 문제 시녕tm 1357 2007/10/30
51083     Re:영문OS에서 프로그램 실행 문제 금목암 1232 2007/10/29
51084         OS 버전 문제는 아닙니다. 재일이 1200 2007/10/29
51089             Re:OS 버전 문제는 아닙니다. 금목암 1237 2007/10/30
51092                 죄송합니다.. 급한마음에.. 재일이 1285 2007/10/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