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그러면 한글os와 영문 os를 깐 컴퓨터를 2대 준비해서 양쪽에 초기상태에서 설치해보세요[빌더나 컴포넌트가 없는상태로]
: 다른분 이야기 대로 필요한 콤포넌트나 라이브러리 가 빠져서 라면 에러메시지가 나옵니다
------------------------------------------------------------------------------------------------
죄송합니다. 제가 급한 마음에 필요한 라이브러리를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설치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프로그램을 실행하다보니...
금목암님 조언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질문을 올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입니다.
답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