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일이 님이 쓰신 글 :
: 한글 OS에서 작업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영문 OS 에서 실행하니
:
: "Class not registered"
:
: 메시지를 띄우며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 InstallShield 를 이용해 설치해서 사용할때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실행 프로그램만 가지고 영문 OS 에서 실행하려고 하니 이런 문제가 발생하네요..
:
: 참고1. InstallShield로 설치해서 사용시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참고2. 프로그램 실행에 관련된 파일들은 모두 있습니다.
:
:
: 답변 부탁드립니다..
installShield 를 직접 제작하신 건가요?
실행파일 복사할 때 InstallShield에 포함된 System file들도 모두 같이 복사해야합니다.
실행에 필요한 DLL 등도 System 폴더나 기타 정확한 위치에 모두 있어야하구요...
InstallShield를 직접 제작하셨다면 포함된 파일들과 위치를 한번 비교해보세요.
그럼 성공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