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083] Re:영문OS에서 프로그램 실행 문제
금목암 [iconms1] 1232 읽음    2007-10-29 17:34
재일이 님이 쓰신 글 :
: 한글 OS에서 작업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영문 OS 에서 실행하니
:
: "Class not registered" 
:
: 메시지를 띄우며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 InstallShield 를 이용해 설치해서 사용할때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실행 프로그램만 가지고 영문 OS 에서 실행하려고 하니 이런 문제가 발생하네요..
:
: 참고1. InstallShield로 설치해서 사용시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참고2. 프로그램 실행에 관련된 파일들은 모두 있습니다.
:
:
: 답변 부탁드립니다..

일단 프로그램소스나 어느 부분이 충돌하는지 모르겠네요
제 경우 한글에서 컴파일해도 영어 /일어 윈도우에서 잘만 돌아가던데요
os가 xp에서 하고 95나 win 98에서 쓰는건 아니신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51077 영문OS에서 프로그램 실행 문제 재일이 1192 2007/10/29
51086     Re:영문OS에서 프로그램 실행 문제 시녕tm 1358 2007/10/30
51083     Re:영문OS에서 프로그램 실행 문제 금목암 1232 2007/10/29
51084         OS 버전 문제는 아닙니다. 재일이 1200 2007/10/29
51089             Re:OS 버전 문제는 아닙니다. 금목암 1237 2007/10/30
51092                 죄송합니다.. 급한마음에.. 재일이 1286 2007/10/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