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일이 님이 쓰신 글 :
: 한글 OS에서 작업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영문 OS 에서 실행하니
:
: "Class not registered"
:
: 메시지를 띄우며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 InstallShield 를 이용해 설치해서 사용할때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실행 프로그램만 가지고 영문 OS 에서 실행하려고 하니 이런 문제가 발생하네요..
:
: 참고1. InstallShield로 설치해서 사용시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참고2. 프로그램 실행에 관련된 파일들은 모두 있습니다.
:
:
: 답변 부탁드립니다..
일단 프로그램소스나 어느 부분이 충돌하는지 모르겠네요
제 경우 한글에서 컴파일해도 영어 /일어 윈도우에서 잘만 돌아가던데요
os가 xp에서 하고 95나 win 98에서 쓰는건 아니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