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일이 님이 쓰신 글 :
: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 : 일단 프로그램소스나 어느 부분이 충돌하는지 모르겠네요
: : 제 경우 한글에서 컴파일해도 영어 /일어 윈도우에서 잘만 돌아가던데요
: : os가 xp에서 하고 95나 win 98에서 쓰는건 아니신지요?
:
: ------------------------------------------------------------------------
:
: 제목 그대로 OS 버전 문제는 아닙니다. 테스트는 해보았습니다.
: OS 언어 문제인듯 한데...
:
: 질문을 올릴때 관련 내용을 자세히 올려야 하는데...
: 의심가는 부분이 있으면 제가 찾아서 어떻게든 해보겠는데 어떤 부분에 접근을 해야할지 전혀 감이 오질 않네요..
:
: 절대로 성의 없이 질문만 올린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한글os와 영문 os를 깐 컴퓨터를 2대 준비해서 양쪽에 초기상태에서 설치해보세요[빌더나 컴포넌트가 없는상태로]
다른분 이야기 대로 필요한 콤포넌트나 라이브러리 가 빠져서 라면 에러메시지가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