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글 OS에서 작업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영문 OS 에서 실행하니
"Class not registered"
메시지를 띄우며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InstallShield 를 이용해 설치해서 사용할때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실행 프로그램만 가지고 영문 OS 에서 실행하려고 하니 이런 문제가 발생하네요..
참고1. InstallShield로 설치해서 사용시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참고2. 프로그램 실행에 관련된 파일들은 모두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