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일단 프로그램소스나 어느 부분이 충돌하는지 모르겠네요
: 제 경우 한글에서 컴파일해도 영어 /일어 윈도우에서 잘만 돌아가던데요
: os가 xp에서 하고 95나 win 98에서 쓰는건 아니신지요?
------------------------------------------------------------------------
제목 그대로 OS 버전 문제는 아닙니다. 테스트는 해보았습니다.
OS 언어 문제인듯 한데...
질문을 올릴때 관련 내용을 자세히 올려야 하는데...
의심가는 부분이 있으면 제가 찾아서 어떻게든 해보겠는데 어떤 부분에 접근을 해야할지 전혀 감이 오질 않네요..
절대로 성의 없이 질문만 올린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