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96] 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 908 읽음    2006-12-29 09:29
외랑 님이 쓰신 글 :
: 폼위의 리스트박스에 대각선을 그리셨다면...
: 폼이든 리스트박스든 대각선을 그린 드로잉 루틴이 있겠죠?
: OnPaint 이벤트에 드로잉 루틴을 넣어주거나 호출해주게 하면 되겠죠?
------------------------------------------------------------

맛스타:
OnPaint이벤트 핸들러에 드로잉 루틴을 넣었습니다.
그런데 잘 안먹히던군요. 이게 정지상태에선 보이지 않다가 움직일때 즉, 새로 그려줄 때만 선이 나타나요.
지금 저는 타이머를 이용해서 Interval을 10으로 주고 계속적으로 그리게 해 두고 있습니다.
선은 어느 정도 나타나는데 쓸데없는 타이머 사용은 아닌지 걱정되네요.

폼의 사이즈가 변경되어 늘였다줄였다 하더라도 깨끗하게 그려지는 법은 없을까요?
제가 쓰는 폰트(tahoma)로 글자를 써서  리스트박스위에 두고 폼을 늘리면 글자도 따라 커지게 되어있는데요,
이 경우는 깨끗하게 그리는데  거의 새로 그려주는 것 같지 않게 나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591 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867 2006/12/28
47594     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외랑 1005 2006/12/29
47596         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908 2006/12/29
47598             Re: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944 2006/12/29
47601                 Re:Re: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874 2006/12/29
47603                     Re:Re:Re: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김상면 989 2006/12/29
47625                         Re:Re:Re:Re: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1057 2007/01/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