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랑 님이 쓰신 글 :
: 폼위의 리스트박스에 대각선을 그리셨다면...
: 폼이든 리스트박스든 대각선을 그린 드로잉 루틴이 있겠죠?
: OnPaint 이벤트에 드로잉 루틴을 넣어주거나 호출해주게 하면 되겠죠?
------------------------------------------------------------
맛스타:
OnPaint이벤트 핸들러에 드로잉 루틴을 넣었습니다.
그런데 잘 안먹히던군요. 이게 정지상태에선 보이지 않다가 움직일때 즉, 새로 그려줄 때만 선이 나타나요.
지금 저는 타이머를 이용해서 Interval을 10으로 주고 계속적으로 그리게 해 두고 있습니다.
선은 어느 정도 나타나는데 쓸데없는 타이머 사용은 아닌지 걱정되네요.
폼의 사이즈가 변경되어 늘였다줄였다 하더라도 깨끗하게 그려지는 법은 없을까요?
제가 쓰는 폰트(tahoma)로 글자를 써서 리스트박스위에 두고 폼을 늘리면 글자도 따라 커지게 되어있는데요,
이 경우는 깨끗하게 그리는데 거의 새로 그려주는 것 같지 않게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