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94] 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외랑 [] 1005 읽음    2006-12-29 03:50
폼위의 리스트박스에 대각선을 그리셨다면...
폼이든 리스트박스든 대각선을 그린 드로잉 루틴이 있겠죠?
OnPaint 이벤트에 드로잉 루틴을 넣어주거나 호출해주게 하면 되겠죠?


맛스타 님이 쓰신 글 :
: 폼위의 리스트박스에 대각선을 그렸습니다.
: 그런데 폼이 크기를 늘렸다 줄였다 하면 대각선이 곧 바로 사라집니다.(새로 그려주니 당연한거겠죠 ㅡㅡ?)
: 그래서 폼의 Resize이벤트핸들러에  코드를 집어 넣었는데
: 생겼다 말다 그러더라구요.
: Timer를 사용해 봤는데 이 역시 생겼다말다 하는데요.
: 대각선을 리스트박스위에 계속적으로 그려져 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방법 좀 한 수 가르쳐 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7591 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867 2006/12/28
47594     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외랑 1005 2006/12/29
47596         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909 2006/12/29
47598             Re: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944 2006/12/29
47601                 Re:Re: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875 2006/12/29
47603                     Re:Re:Re: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김상면 989 2006/12/29
47625                         Re:Re:Re:Re: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1057 2007/01/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