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폼위의 리스트박스에 대각선을 그리셨다면...
폼이든 리스트박스든 대각선을 그린 드로잉 루틴이 있겠죠?
OnPaint 이벤트에 드로잉 루틴을 넣어주거나 호출해주게 하면 되겠죠?
맛스타 님이 쓰신 글 :
: 폼위의 리스트박스에 대각선을 그렸습니다.
: 그런데 폼이 크기를 늘렸다 줄였다 하면 대각선이 곧 바로 사라집니다.(새로 그려주니 당연한거겠죠 ㅡㅡ?)
: 그래서 폼의 Resize이벤트핸들러에 코드를 집어 넣었는데
: 생겼다 말다 그러더라구요.
: Timer를 사용해 봤는데 이 역시 생겼다말다 하는데요.
: 대각선을 리스트박스위에 계속적으로 그려져 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방법 좀 한 수 가르쳐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