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91]
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
]
867 읽음
2006-12-28
20:28
폼위의 리스트박스에 대각선을 그렸습니다.
그런데 폼이 크기를 늘렸다 줄였다 하면 대각선이 곧 바로 사라집니다.(새로 그려주니 당연한거겠죠 ㅡㅡ?)
그래서 폼의 Resize이벤트핸들러에 코드를 집어 넣었는데
생겼다 말다 그러더라구요.
Timer를 사용해 봤는데 이 역시 생겼다말다 하는데요.
대각선을 리스트박스위에 계속적으로 그려져 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방법 좀 한 수 가르쳐 주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3080
+
-
관련 글 리스트
47591
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867
2006/12/28
47594
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외랑
1006
2006/12/29
47596
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909
2006/12/29
47598
Re: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ㅁ
945
2006/12/29
47601
Re:Re: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875
2006/12/29
47603
Re:Re:Re: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김상면
989
2006/12/29
47625
Re:Re:Re:Re:Re:Re:대각선을 그린 후 유지 하는방법?
맛스타
1057
2007/01/0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