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호 님이 쓰신 글 :
: 슬님 답변 덕분에 많은 기능 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
: 이제 기본적으로 각 셀에 데이터를 넣고 표 형식으로 그리는 것까지는 완료하였습니다.
:
: 그런데 아직 몇 가지 부족한 것이 있어 이렇게 다시 글을 올립니다.
:
: 우선 이미지를 저장할려고하는데 원하는 위치에 이미지를 저장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가
:
: 궁금합니다.
:
: 그리고 셀에 있는 글자의 색이나 글꼴, 크기 등을 설정할 수 있는 방법도 알고싶습니다.
:
: 이것저것 해보면서 많은 시도를 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
: 마지막으로 매크로를 이용할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
: 이용가능하다면 어떠한 식으로 해야 되는지 좀 알려 주세요!!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포럼을 살펴보지 않고 있었네요...
이미지 저장하는건...저도 아직... 연구 중입니다^^;
저도 아직 많이 모르는 상태라...
아마 스트림으로 넣어야 하는것 같은데...
좀더 알아보고 확실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셀의 글 모양을 변경하는것은...
ExcelWorksheet->get_Range()->Font를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첨부파일에 올려놓은 함수들을 지원합니다.
안에 들어가는 파라미터들의 수치는 매크로를 이용해서 찾아보시면 되겠네요.
즐거운 프로그래밍 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에 대한 부분은 저도 더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