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50] Re:엑셀 저장에 대한 추가적 질문입니다.(슬님 부탁드립니다.)
슬  [mydog21] 1304 읽음    2006-05-25 17:59
ExcelWs-get_Range-font-.JPG 42.9KB ExcelWorkshet->get_Range->Font의 Set함수들입니다.
백호 님이 쓰신 글 :
: 슬님 답변 덕분에 많은 기능 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
: 이제 기본적으로 각 셀에 데이터를 넣고 표 형식으로 그리는 것까지는 완료하였습니다.
:
: 그런데 아직 몇 가지 부족한 것이 있어 이렇게 다시 글을 올립니다.
:
: 우선 이미지를 저장할려고하는데 원하는 위치에 이미지를 저장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가
:
: 궁금합니다.
:
: 그리고 셀에 있는 글자의 색이나 글꼴, 크기 등을 설정할 수 있는 방법도 알고싶습니다.
:
: 이것저것 해보면서 많은 시도를 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
: 마지막으로 매크로를 이용할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
: 이용가능하다면 어떠한 식으로 해야 되는지 좀 알려 주세요!!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포럼을 살펴보지 않고 있었네요...



이미지 저장하는건...저도 아직... 연구 중입니다^^;

저도 아직 많이 모르는 상태라...

아마 스트림으로 넣어야 하는것 같은데...

좀더 알아보고 확실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셀의 글 모양을 변경하는것은...

ExcelWorksheet->get_Range()->Font를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첨부파일에 올려놓은 함수들을 지원합니다.

안에 들어가는 파라미터들의 수치는 매크로를 이용해서 찾아보시면 되겠네요.

즐거운 프로그래밍 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에 대한 부분은 저도 더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036 엑셀 저장에 대한 추가적 질문입니다.(슬님 부탁드립니다.) 백호 926 2006/05/25
45050     Re:엑셀 저장에 대한 추가적 질문입니다.(슬님 부탁드립니다.) 슬  1304 2006/05/25
45041     백호님.. 저 좀 도와주세요~~ 허접 885 2006/05/25
45042         Re:백호님.. 저 좀 도와주세요~~ 백호 1003 2006/05/25
45044             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도와주세요~ ㅠ.ㅠ 허접 997 2006/05/25
45045                 Re: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도와주세요~ ㅠ.ㅠ 백호 861 2006/05/25
45046                     Re:Re: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도와주세요~ ㅠ.ㅠ 허접 958 2006/05/25
45047                         파일 다이얼로그 사용법은 검색하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백호 1105 2006/05/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