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46]
Re:Re: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도와주세요~ ㅠ.ㅠ
허접
[
khlee0123
]
957 읽음
2006-05-25
16:26
그 방법을 알고 싶은건데요..
도와주세용~~ ㅠ.ㅜ
백호 님이 쓰신 글 :
: 저는 엑셀로 저장하는 로직을 실행하기 전에 파일 다이얼로그를 띄워서
:
: 파일 저장 위치와 파일명을 결정한 후 저장할 때 결정된 파일명으로
:
: 저장되도록 하였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626
+
-
관련 글 리스트
45036
엑셀 저장에 대한 추가적 질문입니다.(슬님 부탁드립니다.)
백호
926
2006/05/25
45050
Re:엑셀 저장에 대한 추가적 질문입니다.(슬님 부탁드립니다.)
슬
1304
2006/05/25
45041
백호님.. 저 좀 도와주세요~~
허접
885
2006/05/25
45042
Re:백호님.. 저 좀 도와주세요~~
백호
1002
2006/05/25
45044
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도와주세요~ ㅠ.ㅠ
허접
996
2006/05/25
45045
Re: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도와주세요~ ㅠ.ㅠ
백호
861
2006/05/25
45046
Re:Re: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도와주세요~ ㅠ.ㅠ
허접
957
2006/05/25
45047
파일 다이얼로그 사용법은 검색하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백호
1104
2006/05/2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