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호님 안녕하세요.
볼랜드포럼에서 많은 도움을 얻고 있는데, 저도 지금 엑셀로 데이터를 저장하는 부분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런데, 해본적이 없어서 뭐 부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첨부한 그림을 보시면, 숫자 1과 2 옆에 각각 6개씩의 TEdit 가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총 12개의 데이터가 엑셀에 순서대로 저장이 되었음 하네요.
예를 들어
1 15 AA BB CC -3 -1
2 37 DD EE FF -2 -3
이런식으로 엑셀에 저장이 되었음 합니다. (각 cell에 하나씩)
많은 분들이 질답들을 올렸던데, 도통 무슨 소린지 모르겠고......
너무 급한거라서 가능하다면 소스로 보여주실 수 있는지요. ㅠ.ㅜ
염치없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백호 님이 쓰신 글 :
: 슬님 답변 덕분에 많은 기능 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
: 이제 기본적으로 각 셀에 데이터를 넣고 표 형식으로 그리는 것까지는 완료하였습니다.
:
: 그런데 아직 몇 가지 부족한 것이 있어 이렇게 다시 글을 올립니다.
:
: 우선 이미지를 저장할려고하는데 원하는 위치에 이미지를 저장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가
:
: 궁금합니다.
:
: 그리고 셀에 있는 글자의 색이나 글꼴, 크기 등을 설정할 수 있는 방법도 알고싶습니다.
:
: 이것저것 해보면서 많은 시도를 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
: 마지막으로 매크로를 이용할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
: 이용가능하다면 어떠한 식으로 해야 되는지 좀 알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