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41] 백호님.. 저 좀 도와주세요~~
허접 [khlee0123] 884 읽음    2006-05-25 14:29
백호님 안녕하세요.
볼랜드포럼에서 많은 도움을 얻고 있는데, 저도 지금 엑셀로 데이터를 저장하는 부분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런데, 해본적이 없어서 뭐 부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첨부한 그림을 보시면, 숫자 1과 2 옆에 각각 6개씩의 TEdit 가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총 12개의 데이터가 엑셀에 순서대로 저장이 되었음 하네요.
예를 들어
1  15 AA BB CC -3 -1
2  37 DD EE FF  -2 -3
이런식으로 엑셀에 저장이 되었음 합니다. (각 cell에 하나씩)
많은 분들이 질답들을 올렸던데, 도통 무슨 소린지 모르겠고......
너무 급한거라서 가능하다면 소스로 보여주실 수 있는지요.  ㅠ.ㅜ
염치없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백호 님이 쓰신 글 :
: 슬님 답변 덕분에 많은 기능 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
: 이제 기본적으로 각 셀에 데이터를 넣고 표 형식으로 그리는 것까지는 완료하였습니다.
:
: 그런데 아직 몇 가지 부족한 것이 있어 이렇게 다시 글을 올립니다.
:
: 우선 이미지를 저장할려고하는데 원하는 위치에 이미지를 저장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가
:
: 궁금합니다.
:
: 그리고 셀에 있는 글자의 색이나 글꼴, 크기 등을 설정할 수 있는 방법도 알고싶습니다.
:
: 이것저것 해보면서 많은 시도를 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
: 마지막으로 매크로를 이용할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
: 이용가능하다면 어떠한 식으로 해야 되는지 좀 알려 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036 엑셀 저장에 대한 추가적 질문입니다.(슬님 부탁드립니다.) 백호 925 2006/05/25
45050     Re:엑셀 저장에 대한 추가적 질문입니다.(슬님 부탁드립니다.) 슬  1304 2006/05/25
45041     백호님.. 저 좀 도와주세요~~ 허접 884 2006/05/25
45042         Re:백호님.. 저 좀 도와주세요~~ 백호 1002 2006/05/25
45044             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도와주세요~ ㅠ.ㅠ 허접 996 2006/05/25
45045                 Re: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도와주세요~ ㅠ.ㅠ 백호 861 2006/05/25
45046                     Re:Re: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도와주세요~ ㅠ.ㅠ 허접 957 2006/05/25
45047                         파일 다이얼로그 사용법은 검색하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백호 1104 2006/05/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