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님 답변 덕분에 많은 기능 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기본적으로 각 셀에 데이터를 넣고 표 형식으로 그리는 것까지는 완료하였습니다.
그런데 아직 몇 가지 부족한 것이 있어 이렇게 다시 글을 올립니다.
우선 이미지를 저장할려고하는데 원하는 위치에 이미지를 저장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셀에 있는 글자의 색이나 글꼴, 크기 등을 설정할 수 있는 방법도 알고싶습니다.
이것저것 해보면서 많은 시도를 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마지막으로 매크로를 이용할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이용가능하다면 어떠한 식으로 해야 되는지 좀 알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