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 int i=0;i<10;++i)
{
Label1->Caption = i;
Application->ProcessMessage();
Sleep(1000);
}
이렇게 하면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실 수 있구요.
그러나 1초정도는 윈도우가 아무일도 못하므로
타이머를 사용하신다고 할때는
우선 타이머 컴포넌트를 폼위에 하나 올려놓으시구요
이벤트 함수에다가
void __fastcall Form::Timer1Timer(TObject *Sender)
{
static int n=0;
Label1->Caption = n;
++n;
}
이런식으로 작성해주시면 타이머 딜레이에따라 1씩 올라가는
라벨폼을 볼 수 있으실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