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860] Re:Re:Re:Re: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WARSHIP [warship] 871 읽음    2005-09-08 14:14
for( int i=0;i<10;++i)
{
          Label1->Caption = i;
          Application->ProcessMessage();
         Sleep(1000);
}

이렇게 하면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실 수 있구요.
그러나 1초정도는 윈도우가 아무일도 못하므로
타이머를 사용하신다고 할때는
우선 타이머 컴포넌트를 폼위에 하나 올려놓으시구요
이벤트 함수에다가
void __fastcall Form::Timer1Timer(TObject *Sender)
{
     static int n=0;
     Label1->Caption = n;
     ++n;
}
이런식으로 작성해주시면 타이머 딜레이에따라 1씩 올라가는
라벨폼을 볼 수 있으실 겁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853 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초보달려 832 2005/09/08
41854     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즐겁게~ 818 2005/09/08
41855         Re: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초보달려 793 2005/09/08
41857             Re:Re: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즐겁게~ 801 2005/09/08
41858                 Re:Re:Re: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초보달려 834 2005/09/08
41860                     Re:Re:Re:Re: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WARSHIP 871 2005/09/08
41859                     Re:Re:Re:Re: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아담 982 2005/09/08
43538                         진정한 멀티 태스킹 않임. 나그네... 894 2006/02/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