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문 안에 이걸 넣어주세요
Application->ProcessMessages();
초보달려 님이 쓰신 글 :
: Sleep 함수로 Delay를 늘려두... 안찍혀서 질문 한거구요..while 문 써두 마찬가지고..
: System timer를 어떻게 사용해서 할수 있는지 간단한 예제 올려주시면 좋겠군요.
:
: 즐겁게~ 님이 쓰신 글 :
: : 아래에 보면 Sleep(1000);이 있죠!!!
: : 이건 delay구요, 값을 변경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 아니면 for문등을 함수안에 추가하여 delay를 주셔도되고,
: : 그리고 System에 보면 timer가 있는데, timer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 즐프하세요~~
: :
: :
: :
: : 초보달려 님이 쓰신 글 :
: : : 예..그렇죠..루프 결과만 나오는데...저는 그 과정을 보여주고 싶은건데요..TT
: : :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TT
: : :
: : : 즐겁게~ 님이 쓰신 글 :
: : : : 제 생각에는 for문이 순식간에 처리되어 마지막 처리결과만 보여지는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만...
: : : :
: : : : 초보달려 님이 쓰신 글 :
: : : : : 제가 간단한 형식의 for문 루프를 만들었는데..
: : : : : 이 for문 루프 안에 있는 인자를 출력해서 lable에 보여주려고 하는데 안되네여...
: : : : :
: : : : : 예를 들면..
: : : : :
: : : : : for(i=0; i<=Count_Spin; i++){
: : : : : Count = i;
: : : : : OneSpin();
: : : : : ::Sleep(1000);
: : : : : lbCount->Caption = IntToStr(Count);
: : : : : lbGift->Caption = CurrentGift
: : : : : }
: : : : : 이런형식 인데요..TT
: : : : : 이건 돌리면 for문이 다 돌아간 다음에 Caption에 값이 들어 가는데..
: : : : :
: : : : : 하나씩 루프가 돌 때마다..Caption에 찍어 주는 방법이 없을까요..
: : : : : T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