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간단한 형식의 for문 루프를 만들었는데..
이 for문 루프 안에 있는 인자를 출력해서 lable에 보여주려고 하는데 안되네여...
예를 들면..
for(i=0; i<=Count_Spin; i++){
Count = i;
OneSpin();
::Sleep(1000);
lbCount->Caption = IntToStr(Count);
lbGift->Caption = CurrentGift
}
이런형식 인데요..TT
이건 돌리면 for문이 다 돌아간 다음에 Caption에 값이 들어 가는데..
하나씩 루프가 돌 때마다..Caption에 찍어 주는 방법이 없을까요..
T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