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854] 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즐겁게~ [sangsookk] 818 읽음    2005-09-08 11:47
제 생각에는 for문이 순식간에 처리되어 마지막 처리결과만 보여지는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만...

초보달려 님이 쓰신 글 :
: 제가 간단한 형식의 for문 루프를 만들었는데..
: 이 for문 루프 안에 있는 인자를 출력해서 lable에 보여주려고 하는데 안되네여...
:
: 예를 들면..
:
: for(i=0; i<=Count_Spin; i++){
:          Count = i;
:          OneSpin();
:          ::Sleep(1000);
:          lbCount->Caption = IntToStr(Count);
:          lbGift->Caption = CurrentGift
:         }
: 이런형식 인데요..TT
: 이건 돌리면 for문이 다 돌아간 다음에 Caption에 값이 들어 가는데..
:
: 하나씩 루프가 돌 때마다..Caption에 찍어 주는 방법이 없을까요..
: TT

+ -

관련 글 리스트
41853 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초보달려 832 2005/09/08
41854     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즐겁게~ 818 2005/09/08
41855         Re: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초보달려 794 2005/09/08
41857             Re:Re: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즐겁게~ 801 2005/09/08
41858                 Re:Re:Re: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초보달려 834 2005/09/08
41860                     Re:Re:Re:Re: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WARSHIP 872 2005/09/08
41859                     Re:Re:Re:Re:Re:for문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아담 982 2005/09/08
43538                         진정한 멀티 태스킹 않임. 나그네... 894 2006/02/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